「노스페이스」 2017 서머 레저슈즈 컬렉션 주목

    곽선미 기자
    |
    17.06.23조회수 5174
    Copy Link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2017 서머 레저슈즈’ 신상 라인을 출시했다.

    통기성, 속건성, 배수성을 강화한 신발 상품군으로 발 앞 부분에 토캡을 적용해 거친 계곡이나 바다에서 물놀이를 할 때 뛰어난 착용감과 안전성을 제공한다. 또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각종 워터스포츠는 물론 가벼운 일상 일상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인 ‘삭웨이브(SOCKWAVE)’는 네오프렌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밀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물에 젖었을 때 빠르게 마른다. 통기성이 좋은 소재와 가벼운 아웃솔(밑창)로 액티브한 활동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 다른 아이템인 '베이포(VAPO)’는 미드솔(중창) 홀을 통해 배수 기능과 통기성을 강화한 고기능성 워터 슈즈다. 끈이 없는 심플한 슬립온 스타일로 신고 벗기 편하며 발등 부분에 스판 소재를 써 착화감이 부드럽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워터스포츠 활동 뿐 아니라 가벼운 워킹과 피크닉 등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색

    「노스페이스」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면서 스포티한 디자인까지 갖춘 스포츠 샌들군도 선보였다. 대표 상품인 ‘캠프리판 샌들(CAMPRIPAN SANDAL)’은 쉽게 탈착이 가능한 버클을 사용해 신고 벗기 용이한 아이템이다. 지그재그 모양의 포인트 디자인을 적용해 어느 스타일에도 잘 어울린다.

    심플한 디자인의 ‘럭스 샌들(LUX SANDAL)’은 갑피 전체에 신축성이 좋은 엘라스틱 밴드를 사용해 산뜻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발의 피로도를 감소시켜 주는 쿠셔닝을 강화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서머 레저슈즈는 「노스페이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적용된 고기능성 상품이자 스포티한 젊은 감성까지 갖춘 상품군”이라며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라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Related News

    • 아웃도어
    • 라이프스타일
    • 마케팅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