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 「MCM」 , 뉴 메시지로 가로수길 들썩!

    mini
    |
    17.05.30조회수 7236
    Copy Link



    성주디앤디(대표 김성주)의 「MCM」이 전달하는 새로운 퍼포먼스가 이슈다. 에이앤더블유(ANW)는 엠씨엠(MCM)과 함께한 문화 예술 프로젝트전시 및 퍼포먼스 행사에서 「MCM」의 면모를 다시한번 보여주며 브랜드 파워를 알렸다.

    지난 가로수길 마지트점 (MCM Mazit)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아티스트들의 전시, 영상뿐 아니라 일층 야외 및 이층에서 모델들의 인간 마네퀸 퍼포먼스 와 거리 비보잉 공연을 시작으로, 2층에서의 전시 및 영상 그리고 모델들의 워킹에 이어, 루프탑에서 2층으로 'MCM에 도둑이 들었다' 는 콘셉트로 흥미있는 연출도 선보였다.

    다수의 독립영화를 제작하고 주연으로 출연하며, 각종 독립영화제 수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아티스트와 전 비보잉 세계챔피언인 아티스트의 콜라보 퍼포먼스도 함께 진행돼 관람자에게 또 다른 즐거움과 참여의 기회를 제공했다.

    이 행사를 총괄 디렉팅한 아넷김은 "「MCM」의 에너지를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역동적인 움직임 속에 이 브랜드만의 고유의 색깔과 신비스러움 등을 퍼포먼스에서 잘 표현됐다고 생각합니다"라며 "향후 「MCM」 의 문화예술 후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그립톡으로 유명한 아이버스터 세인트뮤즈, 프리미엄 음료인 퓨어코코넛워터, 피어나플라워, 쏘앤케이티, 인터아트채널 스트리퍼 등이 후원했으며, 행사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 중 일부는 국내외 아티스트 및 창의력 있는 어린이들을 위한 후원금으로 쓰여질 예정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