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女 라이프씬 맞춘 '원피스페어' 연다

    haehae
    |
    17.05.30조회수 9134
    Copy Link
    이랜드리테일(대표 김연배)이 이번주 수요일(3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뉴코아 서울 강남점과 NC강서점, NC야탑점 등 3개 지점에서 120개 여성복 브랜드를 모은 '원피스 페어'를 연다. 원피스 수요가 급증하는 시기에 맞춰 다양한 상품과 올 여름 트렌드를 한 눈에 보여주기 위함이다. 이들 상품은 이랜드리테일 전국 50개 지점 각 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시슬리」 「올리브데올리브」 「플라스틱아일랜드」 「나이스크랍」 「라인」 「쉬즈미스」 「JJ지고트」 등 영캐주얼과 숙녀복 12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소비자들은 1000여가지 원피스를 만날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 측은 "다양한 고객 니즈를 모두 충족하고자 편안함을 강조한 데일리룩과 여행지에서 입기 좋은 리조트룩, 직장인들을 위한 오피스룩, 냉감소재로 제작된 쿨맵시룩 등 4가지 라이프씬에 따른 상품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특히 롱원피스, 플라워원피스, 레이스원피스 등 올여름 트렌드로 손꼽히는 상품으로 집중 구성했다. 고객들은 1만~3만원대 실속 상품부터 10만~20만원 대의 중가 상품을 한 자리에서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

    그 밖에 키즈 원피스페어와 잡화 영역의 샌들 페어도 함께 진행한다. 원피스와 함께 여름 코디를 완성할 수 있도록 모자 전문 브랜드 「화이트샌즈」와 셀프네일 브랜드 「글로시블라썸」 등의 팝업콘텐츠도 선보인다.

    이어 “올 여름에도 어김없이 원피스가 유행할 것으로 보인다”며 “여성 소비자들의 원피스 수요가 급증하는 시기인 만큼 다양한 상품과 트렌드를 보여줄 수 있는 원피스페어가 여성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