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모이몰른」 여름 시즌 전년 대비 물량 35% 확대

Friday, May 19, 2017 | 박한나 기자, hn@fashionbiz.co.kr

  • VIEW
  • 555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북유럽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이 이번 여름시즌 총 7개 스타일 22개 컬러 출시해 전년 대비 물량을 35% 확대했다.

시즌 주력 상품은 ‘소프트앤 블록 원피스’다. 레이온 소재의 롱기장 원피스로 옷감이 자연스럽게 늘어져 내리는 드레이프성이 돋보이는 상품이다. 그밖에도 「모이몰른」의 전략 상품군 중 하나인 '소프트앤(SOFT &)'을 시원한 착용감의 레이온 소재를 사용해 대거 선보인다.

신지영 「모이몰른」 사업부 MD 팀장은 “보통 엄마들이 아이들의 옷을 살 때 면 함유량을 체크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름철에는 쾌적한 착용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지닌 레이온 소재가 더 유용할 수 있다”며 “이번 소프트앤 신상품은 피부가 예민한 아이들도 입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