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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풍물산 뉴엔진 '맨투고' 올 F/W 상품력 강화

Friday, May 19, 2017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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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풍물산(대표 이두식)이 올 F/W시즌 비즈니스 트립을 테마로 한 남성 편집매장 '맨투고(MANTOGO)'의 상품력을 강화한다. 어제(18일) 17 F/W 컨벤션을 통해 공개한 '맨투고'는 처음으로 의류 라인의 수입 브랜드 편집을 추가했으며 여행관련 상품도 한층 고급스럽게 정돈한 것이 특징이다.

'맨투고'의 메인 상품인 「맨투고」 역시 풀 컬렉션을 제안해 탄탄하게 콘텐츠를 다지고 있다. 상품 콘셉트는 크게 4가지로 전개한다. 셋업 슈트군인 '캐주얼 슈팅', 레트로 무드를 접목해 컬러와 소재가 독특한 '임팩트', 파스텔톤이 돋보이는 '소프트니스', 경량 아우터 '라이트웨이트 아우터'로 구성돼 있다.

기존에는 비즈니스 출장에 걸맞는 상품에 한정돼 있었다면 출장과 여행, 일상생활에서도 감각적이며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또 남성 캐릭터 브랜드들과 차별화된 디자인과 컬러감 등을 반영해 감도를 높였다.

더불어 니트 전문 브랜드 '니트 온 바이 킨록'을 새롭게 전개한다. 정장과 캐주얼에 두루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감 등을 갖추고 있어 F/W시즌 기본 매출을 잡아줄 주요 상품군이 될 전망이다. '니트 온 바이 킨록'은 '맨투고' 주요 매장과  「킨록바이킨록앤더슨」 대형점포에 숍인숍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또 백화점 팝업 스토어도 전개하겠다고 전한다. 이 회사의 매출 주력 브랜드인  「킨록바이킨록앤더슨」은 이탈리아 수입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슈트군을 강화하는 등으로 변화를 줬으며 '맨투고'와 함께 디자인 감도 업그레이드에 주력했다.

현재 '맨투고'는 현대백화점 목동점, 신세계 강남점, 현대 중동점, 현대 디큐브시티점, 신세계 김해 프리미엄아울렛 등에서 상위권의 매출을 올리며 성장 중이다. 원풍물산은 올해 ‘맨투고’로 정체돼 있던 「킨록바이킨록앤더슨」에도 활력을 불어넣으며 탄력을 받고 있다.

*「맨투고」  「킨록바이킨록앤더슨」 17 F/W 컬렉션.






*이탈리아 수입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슈트 라인.



* 「리모아」 등 고급 여행구를 렌탈 서비스로 제공.  



*니트를 전문으로 특화한 '니트 온 바이 킨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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