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쁘렝땅」 S/S 상품 25% 이상 리오더 히트

Friday, May 19, 2017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2711
부래당(대표 진성용 진현선)에서 전개하는 「쁘렝땅(PRENDANG)」이 4월말 기준 전체 상품의 25% 이상 리오더를 기록하며 상승무드다. 17년 S/S 광고 촬영 컬렉션 상품과 히트 아이템을 중심으로 준비한 선기획 아이템도 판매 적중률을 높였다.

특히나 이번 시즌부터 차별화된 브랜드 콘셉트를 바탕으로 컨템포러리한 감성, 원색 컬러와 트렌드 디테일을 반영해 젊게 변신했다. 상품도 다양해지고 꾸준한 인기를 얻었던 노블레스 라인을 보강하면서 판매율에 힘을 얻었다.

「쁘렝땅」은 강점인 우븐 아이템부터 아우터, 니트, 데님 등 카테고리별로 소재, 디자인, 가성비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았다는 평을 얻고 있다.

이어 ‘세미포멀&럭셔리캐주얼'을 담은 서머 컬렉션도 공개했다. 지난 시즌과 비교해 소재는 고급스럽게, 컬러는 화사하고 프린트물도 신선하고 새롭게 기획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여름 컬렉션은 코발트 블루, 그린, 화이트 컬러를 메인 컬러로 사용했다. '여유로운 삶,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에 영감을 받아 자유분방함과 모던한 감성을 표현했다"고 전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