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엑셀시오르」 아트+파티, 색다른 브랜딩 눈길

Friday, Apr. 21, 2017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890
브랜드랩(대표 이승환)이 「엑셀시오르」로 재미있는 콘셉트의 비주얼 전시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피프티피프티'에서 21~22일 이틀동안 진행하며, 'EX-HIBITION'이라는 콘셉트로 아트 전시와 패션, 음악이 어우러진 독특한 공간을 체험할 수 있다.

어제(20일)에 진행한 오프닝 행사에서는 창모 해쉬스완 김효은 SIK-K 등 힙합 뮤지션과 함께 공연을 선보여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들과 함께 인기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와 고등랩퍼에 출연했던 서출구와 양홍원 등의 뮤지션들도 참석해 관심을 보였다.

「엑셀시오르」는 '인디비주얼 클래식'을 기반으로 하는 스니커즈 브랜드다. 작년 9월 론칭해 신규 브랜드임에도 무신사 등 리테일에서 인기 톱을 차지하는 등 빠르게 인지도를 확산하고 있다.

올해는 국내 유통 확대, 상품 카테고리 확장과 함께 해외 바이어들과의 소통도 빠르게 진행 중이다. 론칭 때부터 관심을 보이던 대만, 중국, 영국 등의 바이어와 구체적인 상담을 통해 해외 편집숍에 속속 입점하고 있다. 이 중 대만은 리테일러만 2곳으로, 올해 안에 1만5000족 판매를 개런티한 상태다. 영국과 중국은 4월부터 각 1개 리테일러의 물량 오더를 받고 있다. 일본과 이탈리아도 곧 진출 가능한 상황.

「엑셀시오르」는 단순히 '인기 상품'이 아닌 문화적으로 접근하는 브랜드가 될 생각이다. 이번 전시 역시 브랜드의 콘셉트를 소비자들이 음악이나 미술, 아트 협업으로 느낄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해 직접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제공했다. 이 행사는 토요일(22일)까지 진행하며 오늘(21일)은 12시부터 21시까지, 22일은 12시부터 17시까지 오픈한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