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 Hot Shop >

라이프스타일 「코벳블랑」 이태원점

Monday, Apr. 10, 2017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2890
지엔코(대표 김석주 · 장지혁)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이 서울 이태원 경리단길에 2호점을 오픈했다. 최근 2030세대 젊은층에게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경리단길은 주택과 구석진 골목이 어우러져 비밀스러운 감성을 보여 준다. 「코벳블랑」은 햇볕이 잘 드는 경리단길 언덕배기에 자리를 잡았다.

전체적인 상품 콘셉트는 집에서 느끼는 여행의 감정과 여행지에서 느끼는 집의 편안함으로 잡았다.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리빙 용품부터 독특한 앞치마, 로브, 캔들 등 다양한 아이템이 구성됐다. 특히 매장 내 70%를 차지하는 의류는 모두 「코벳블랑」의 자체 제작 아이템이다. 에코백과 로브, 이너류는 이미 출시 직후 완판이 됐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답게 깨끗하고 모던하다. 화이트 블록과 세련된 오픈형 외관으로 미국 플로리다 해변에 온 것 같은 이국적인 풍경을 연출한다. 매장 내 카페를 함께 구성해 여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카페에서는 커피류는 물론 애플오마이홈티, 자몽오마이홈티 등 자체적으로 개발한 음료도 맛볼 수 있다.

문의 : 서울시 용산구 회나무로6길 7





**패션비즈 2017년 4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