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감성푸드 편집마켓 '굿잇츠' 선봬

    whlee
    |
    17.03.24조회수 4528
    Copy Link
    롯데닷컴(대표 김형준)이 감성푸드 편집마켓 ‘굿잇츠’를 단독 론칭했다. 굿잇츠는 10분 집밥을 모토로 1인가구는 물론 메뉴 고민에 빠진 주부에게 안성맞춤이다. 모든 메뉴가 SNS에 뜨고 있는 유명 셰프의 분위기와 맛을 벤치마킹했다.

    모든 메뉴는 별다른 손질이 필요 없다. 조리 단계별로 모든 메뉴가 미리 손질돼 있기 때문에 요리초보여도 걱정이 없다. 주력 메뉴는 스페인 요리 감바스, 중남미의 세비체, 조리가 어려운 소갈비찜 등이다. 짐들이나 생일, 홈파티 등 특별한 요리가 필요한 날 사용하기 좋다.

    ‘롯데닷컴’은 프리미엄 식품전문 매장인 ‘특별한 맛남’ 내에 굿잇츠를 입점했다. 특별한 맛남은 식품 MD들이 직접 발굴한 우수 품질의 신선식품이나 지역 특산물을 소개하는 매장이다. 다양한 음식, 라이프스타일, 패션 등 고객의 일상 전부를 아우르는 대표 쇼핑몰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다.



    Related News

    • 라이프스타일
    • 온라인
    News Image
    피레티, '서머 리조트' 컬렉션으로 여름 본격 공략
    24.04.23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위뜨, 롯데 수원점 등 입점...오프라인 확장 가속화
    24.04.19
    News Image
    와이드앵글, 기능성 골프화 '브레이킹 가드' 선봬
    24.04.1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