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보리몰, 유아동 PB 「타티투펩」 S/S 시즌 오픈

    hnhn
    |
    17.02.16조회수 6151
    Copy Link




    LF 계열의 온라인 쇼핑몰 운영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이 보리보리몰에서 유아동 PB 「타티투펩(taateetoofeb)」 S/S 시즌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시즌 「타티투펩」은 ‘우리 아이에게 컬러를 입히자’는 컨셉으로 ‘스피나치(시금치) 그린’, ‘바나나 옐로’, ‘마젠타 핑크’ 등 다양한 색상의 55개 아이템을 구성했다.

    「타티투펩」은 보리보리가 「클랜씨」로 알려진 아동복 업체 어린이가천재(대표 김정선)와 공동 투자해 론칭한 3~8세용 토들러 의류 브랜드로 보리보리는 유통, 어린이가천재는 기획과 생산을 담당한다. 「타티투펩」은 미래를 배경으로 간지럼 공장을 운영하는 아빠(PAA), 엄마(MAA), 그리고 세 아이들(TAA, TEE, TOO)로 구성된 타티투 가족을 중심으로 한 독특한 브랜드 스토리를 담고 있다.

    박윤정 보리보리 부장은 “「타티투펩」만의 독특하고 친근한 캐릭터와 디자인, 화려한 컬러를 바탕으로 엄마들의 니즈를 반영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우수한 품질의 유아동복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22일까지 론칭을 기념해 풍성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타티투펩」 상품을 1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한 고객 중1명을 추첨해 스웨덴 명품 주방놀이 브리오(BRIO) 스토브와 싱크 세트를 증정한다. 론칭을 기념해 회원들에게는 2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구매 인증샷을 SNS에 공유하고 보리보리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남기면 100명을 추첨해 적립금 3000원을 준다. 인스타그램이나 카카오스토리에 해시태그(#) 응원,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 중 20명에게는 「타티투펩」의 양말을 선물로 증정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