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런치」 '김고은 맨투맨' '이민호 니트'로 터졌다!

    whlee
    |
    17.01.05조회수 23130
    Copy Link
    “드라마 푸른바다의 전설에서 이민호가 입은 니트 어디 거에요?” “김고은이 입고 나온 맨투맨 브랜드 너무 궁금해요!”

    최근 TV 드라마 속 주인공 패션 때문에 시청자 게시판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브랜드가 있다. 스페이스스테이션(대표 우진원)의 「로켓런치(ROCKET X LUNCH)」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지난 2010년 첫 론칭한 「로켓런치」는 톡톡 튀는 색감과 누구나 소화할 수 있는 대중성,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 서울패션위크를 동시에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 중에서도 눈에 띄는 판매력을 지니고 있다.

    이번 시즌 「로켓런치」의 히트 아이템은 바로 ‘김고은 맨투맨’과 ‘이민호 니트’ 등이다. 김고은이 드라마에서 입었던 핑크 컬러 맨투맨은 독특한 배색과 캐주얼한 디자인이 특징인 상품. 소매와 밑단, 넥 라인에 트임 장식을 가미해 밋밋함을 최소화 했다.

    앙고라 소재와 밝은 연두빛이 시선을 잡아 끄는 이민호 니트는 남녀 누구나 입을 수 있을 만큼 박시한 실루엣이 특징. 국내는 물론 중국에서까지 주문이 폭주해 3차 리오더를 진행했지만 아직 물량 수급에 역부족인 상황이다.

    우진원 대표는 “최근 인기 있는 드라마에 상품이 자주 노출되면서 F/W 시즌 마무리가 계속 연기 되고 있는 상황이다. 베이직 감성과 유니크한 포인트를 상품 안에 적절히 가미한 전략이 주효했던 것 같다. 론칭 때부터 누구나 자기스타일대로 즐겁게 입을 수 있는 옷을 만들고 싶었다. 앞으로도 ‘가격+대중성+유니크감성’을 꾸준하게 지켜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스페이스스테이션은 「로켓런치」 외에도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RCKT」 여성스러운 감성이 배가된 「어몽」까지 세 브랜드를 동시에 전개 중이다.







    Related News

    • 디자이너
    • 여성복
    News Image
    김지용 I 지용킴 대표 ‘선블리치’ 기법, 국내외 러브콜
    24.01.17
    News Image
    폴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서 2년 연속 쾌거
    24.01.12
    News Image
    무신사X유스, '브랜드 온앤오프' 성료... 디렉터 육성
    24.01.11
    조회수 1036
    News Image
    송지오, 서울·파리 플래그십 오픈...여성 라인 론칭
    24.01.03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