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Fashion

< Star Fashion >

「지오지아」, 배우 김수현과 함께한 가을 화보 한.중 동시 공개

Tuesday, Sept. 6, 2016 | 김 봄 기자, kimbom@fashionbiz.co.kr

  • VIEW
  • 5028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남성의류 브랜드「지오지아(ZIOZIA)」가 배우 김수현과 함께한 F/W 화보를 한국과 중국 동시에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수현은 가을을 부르는 감성 눈빛에 한층 슬림해진 모습으로 특유의 남성미를 발산했다. 특히 블랙과 화이트, 그레이 등 절제된 컬러로 선보인 레이어링은 배우 김수현의 독보적인 존재감과 어우러져 그 영향력을 발휘했다.

또한 지오지아의 광고는 김수현의 실제 스타일 디렉터가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 매시즌 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타일 콜라보로 한국은 물론 중국의 2535 남성들에게 K패션을 대표하는 스타일 가이드로써의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

지오지아 관계자는 “이번 FW시즌에는 레이어링을 테마로 여러 개를 겹쳐 입어도 활동성에 불편함이 없는 셔츠, 에어모션 경량 베스트, 점퍼 시리즈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배우 김수현과는 5년차 호흡답게 스타일에 대한 서로의 의견도 공유하며 촬영장 분위기는 언제나 즐겁다”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지오지아와 배우 김수현이 함께한 F/W화보와 현장 인터뷰는 지오지아 홈페이지(www.ziozi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