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9월 1주차 스토어 판매 랭킹 : 후디냐, 라이더 재킷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kimbom
    |
    16.09.06조회수 7209
    Copy Link
    9월 첫 주 무신사 스토어의 판매 랭킹은 후드 티셔츠와 라이더 재킷의 치열한 이파전으로 정리할 수 있다.

    랭킹 중 우위를 선점한 것은 후드 티셔츠였다. 그중에서도 1위에 이름을 올린 「제멋(Jemut)」과 6위의 「어커버(A Cover)」는 후드 티셔츠를 '1+1'이라는 특별한 패키지로 판매해, 소비자들의 구미를 당기는 데 성공했다. 또한 「오아이오아이(O!Oi)」의 세컨드 레이블로 2016 F/W 시즌 첫 출사표를 던진 「5252바이오아이오아이(5252 By O!Oi)」는 신상품 후드 티셔츠를 무려 세 개씩이나 순위권 안에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그레이 컬러의 경우 랭킹 내 10개의 아이템 중 유일하게 'Sold Out'의 불을 밝힌 제품이기도 하다.

    이처럼 후드 티셔츠의 인기가 매서운 가운데, 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만큼 레더 재킷 역시 순항 중이다. 「디아프바인(Diafvine)」, 「인사일런스(In Silence)」, 「비바스튜디오(Viva Studio)」는 각자의 취향과 브랜드 특유의 분위기를 담은 가죽 아이템으로 지난 한 주간 큰 사랑을 받았다. 이밖에도 「앤더슨벨(Andersson Bell)」의 스웨이드 소재 재킷 또한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후드 티셔츠냐, 라이더 재킷이냐. 어떤 아이템을 구매해야 할지 물론 고민될 것이다. 물론 후드 티셔츠와 라이더 재킷 모두를 구매하는 편이 가장 좋겠지만, 어느 쪽을 선택하든 무신사 스토어와 함께라면 당신의 기호를 충족할 모든 아이템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관련링크

    무신사 스토어 주간 랭킹 순위 (store.musinsa.com/app/contents/bestranking)

































    에디터 : 한다운

    <본 내용은 무신사(www.musinsa.com)에서 제공하였습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