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NII」 위너 멤버 이승훈과 콜래보레이션 진행

Tuesday, Sept. 6, 2016 | 양지선 기자, yang@fashionbiz.co.kr

  • VIEW
  • 15185
세정과미래(대표 박이라)의 「NII」가 전속모델인 위너의 멤버 이승훈과 함께 한 콜래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승훈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참여한 이번 콜래보레이션 라인은 ‘아이 니드 유(I need you)’라는 콘셉트로, 베이직한 스타일에 톡톡 튀는 아이디어의 자수 프린트가 담겨있다. 햄버거와 콜라, 영화와 팝콘처럼 뗄 수 없는 것들을 각각 자수로 새겨 커플룩으로 입었을 때 더욱 깜찍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상품은 맨투맨 티셔츠, 후드 티셔츠, 모자 등 3가지며 총 9가지 컬러로 만날 수 있다. 소재는 기모 원단을 사용해 겨울 시즌까지 따뜻하게 착용 가능하다. L과 XL, 두 사이즈로 구성돼 루즈핏 스타일로 남녀가 함께 입을 수 있다. 더불어 3~12세까지 입을 수 있는 아동용 사이즈도 함께 출시해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하도록 했다.

이번 협업 상품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오는 9일부터 온라인몰(www.10q.co.kr)과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가 시작된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