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Fashion

< Star Fashion >

오연수, 럭셔리 브랜드 「LBL」 모델 발탁

Friday, Sept. 2, 2016 | 김 봄 기자, kimbom@fashionbiz.co.kr

  • VIEW
  • 4932


배우 오연수가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의 모델로 발탁됐다. 우아한 분위기와 스타일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오연수는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오는 7일 론칭을 앞둔 「LBL」은 최고급 소재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간이 지나도 가치를 더하는 타임리스(TIMELESS) 스타일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최근 오연수의 럭셔리한 공항패션과 오랜만의 광고 촬영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오연수는 이번 광고 촬영 현장에서 패션을 이해하는 남다른 감성과 완성도 높은 포즈, 눈빛 연출로 프로 모델 못지 않은 카리스마를 선보여 완성도 높은 컷을 완성했다.

공개된 광고 비주얼 속 오연수의 스타일 역시 눈길을 끈다. 캐시미어, 밍크, 토스카나 등 최고급 소재의 아이템에 베이식한 디자인을 더해 품위있으면서도 감각적인 럭셔리룩을 선보였다. 고급 소재에서 나타나는 특유의 깊은 색감과 텍스쳐가 오연수의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와 어우러져 은은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담아냈다.

한편 오연수가 광고컷에서 선보인 홀가먼트 캐시미어 니트는 오는 7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여질 예정이다.










<사진 출처: LBL>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