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신상품 >

「아쿠아플래닛」 ‘물광ㆍ윤광’ 마스크팩 출시

Wednesday, Aug. 31, 2016 | 김 봄 기자, kimbom@fashionbiz.co.kr

  • VIEW
  • 1222
하디스연구소의 글로벌 브랜드 ‘「아쿠아플래닛」’이 3중 보습 관리로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주는 물광, 윤광 외계인 마스크팩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된 이 제품은 판매 전 여러 수출 국가에서 이미 상당한 러브콜을받고 있는 제품으로 화장품 업계 관계자들이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 구성은 ‘로그원아쿠아 빔 마스크’와 ‘로그원플라즈마 마스크’로 집중 보습, 영양을 갖고 있는 ‘물광’ 기능과 보습, 브라이트닝을 갖고 있는 ‘윤광’ 기능을 각각 가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2종 제품 모두 기능이 다른 3가지 특허원료가 함유돼 수분 공급, 수분 보유, 수분 손실방지를 해줌으로써 피부 속부터 수분을 탄탄하게 채워주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며 “여기에 피부 진정 온도 센서가 피부 케어에 적합한 온도(5~7℃)를 알려주어 피부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마스크 시트 또한 위생적인 감마 멸균 처리를 하여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붙이고 일상 생활이 가능할 정도로 우수한 밀착력을 보여 주는 초밀착극세사가 특징이라고 회사 측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 제품은 ‘「아쿠아플래닛」’ 공식 온라인몰과 국내 면세점, 해외 여러 유통처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설명 :「아쿠아플래닛」, 외계인 마스크팩 2종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