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신상품 >

보염서, 여드름케어용 장녹수미안법 ‘트러블 미안수’ 선봬

Tuesday, Aug. 23, 2016 | 김 봄 기자, kimbom@fashionbiz.co.kr

  • VIEW
  • 3469
보염서는 자사 여드름화장품 장녹수미안법과 함께 사용하기 적절한 여드름케어용 ‘트러블 미안수’를 판매 중이이다. 트러블 미안수는 좁쌀여드름, 화농성여드름 등의 여드름피부에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박하를 비롯해 삼백초, 연잎, 감초 등 자연 재료로 구성됐다.

보염서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선조들이 자연 재료를 기반으로 스킨로션처럼 사용한 미안수를 현대화시켜 세안수, 화장수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해당 브랜드의 다른 미안수 제품으로는 ‘잡티 미안수’, ‘수분 미안수’ 등이 있다. 아울러 트러블 미안수는 좁쌀· 화농성여드름과 같은 성인여드름 피부 관리에 초점을 맞춘 장녹수미안법, 여드름비누 청대와 함께 사용하기 적합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장녹수미안법은 보염서의 천연 여드름화장품이다. 이 제품은 여드름수분크림처럼 여드름케어·여드름흉터관리 용도, 여드름압출기 사용 이후 피부관리법으로 이용 가능하다. 여드름피부 관리 기본 제품인 장녹수 지성 트러블 미안법(일반용/민감용)과 여드름 흉터 없애는 방법에 일조하는 장녹수 트러블 흠집 미안법이 이에 속한다. 피부보습에 기여하는 수로부인 보습 미안법이 추가 구성된 세트 제품인 A(일반용), B(민감용), 흠집관리용도 있다.

업체 관계자는 “성인여드름치료 후에도 이용 가능한 트러블 미안수는 장녹수 트러블 미안법과 함께 사용하기 용이하도록 개발됐다”며 “여드름수분크림, 여드름압출기 등 관련 제품 구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또 성인여드름으로 인한   여드름 흉터없애는방법을 찾는 소비자들에게도 일조할 수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 업체는 오는 8월 31일 내 세트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천연비누를 증정 중이다. 장녹수 세트 구입 시 여드름비누 청대를, 장희빈 세트 구입 시 민감성피부용 천연비누 노니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