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신상품 >

발마사지기 전문 뷰엘리스, 롯데닷컴 특가판매

Monday, Aug. 22, 2016 | 김 봄 기자, kimbom@fashionbiz.co.kr

  • VIEW
  • 3733
종아리안마기 전문 뷰엘리스가 8월22일부터 28일까지 롯데닷컴에서 서프라이즈 특가판매를 진행한다. 특가 판매품목으로는 종아리 마사지기 세븐라이너를 비롯해 발마사지기, 에어마사지기 잼잼과 핸드형안마기 다람쥐시리즈 등 17개로 구성돼 있다.

높은 할인비율 제품으로는 세븐라이너 프라임A 종아리 마사지기로 정상가 32만 8000원에서 43%할인된 금액 18만 8063원으로 판매한다. 세븐라이너 프라임은 모터의 힘이 마사지부로 바로 전달되는 일체형 방식인 신규모터를 장착해 소음발생을 최소화했다.

또한 기기에 내장돼 있는 주무름 기능은 총 6개의 에어백이 수축과 팽창을 진행해 마치 사람이 직접 손으로 주무르는 듯한 마사지 기능이 가능하며 주무름기능 외 문지름과 오토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세븐라이너 프라임은 기존 제품에 온열기능을 추가함으로써 좀 더 다양하게 마사지 기능을 즐길 수 있으며 마사지 방식을 강화해 다양성을 높였다.

특히 에어메시를 적용해 통기성이 좋으며 땀을 원활하게 배출시켜, 마사지를 할 때 눅눅해지는 불쾌감을 해소할 수 있다. 뷰엘리스 관계자는 “지친 하루 일과를 마치고 발과 종아리를 동시에 마사지 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서프라이즈 특가판매는 롯데닷컴을 통해 진행되며 재고소진 시 혜택이 종료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가능하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