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스쿨(수원), ‘한국민속촌 500 얼음땡’ 참여

    kimbom
    |
    16.08.19조회수 7442
    Copy Link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수원미용학원은 20, 21일 이틀간 경기 용인 한국민속촌에서 열리는 ‘500얼음땡’ 행사에 메이크업 협찬을 진행한다. ‘500 얼음땡’은 ‘조선시대 신분 역전 레이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500명의 참가자가 노비(뺏으려는 자)와 양반(지키려는 자)으로 나뉘어 추격전을 벌이는 특별 행사이다.

    수원미용학원은 이번 행사에 참여해 노비와 양반이라는 컨셉트에 맞게 생생한 조선시대 캐릭터 메이크업을 지원한다. 500얼음땡 참가자들을 위한 메이크업 부스를 마련해 조선 캐릭터와 상처 분장 메이크업 및 헤어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등 보다 재미있는 행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레인보우 스킨아트와 페이스페인팅을 통해 보다 이색적이고 특별한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수원미용학원의 메이크업 행사는 얼음땡 행사가 열리는 이틀간 오후 1시부터 4시 30분까지 진행된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수원미용학원 변정란 원장은 “전래놀이인 술래잡기를 모티브로 기획된 이색 행사인 ‘한국민속촌 500얼음땡’에 메이크업 지원을 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현장 실습을 통해 우리 학원 수강생들도 생생한 현장을 경험하며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거듭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학원은 학생들의 실력 향상을 위해 다양한 현장의 메이크업 실습 기회를 지원하고 있다. 총 42개의 전국 캠퍼스를 운영하는 뷰티 아티스트 교육기관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서울 강남, 동대문(종로), 영등포 등 전국 각지에서 전문 뷰티 아티스트 발굴을 위한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