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 Hot Place >

러시아發 디저트 카페 컨버세이션

Monday, Aug. 22, 2016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4253


엄청난 비주얼의 케이크가 등장했다. 그림책에만 존재하는 줄 알았던 칸칸이 빵과 크림, 과일을 쌓아 올린 푸짐한 케이크는 한눈에 보기에도 꾸덕꾸덕한 초콜릿이 듬뿍 올려져 있다. 눈으로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곳. 먹는 즐거움과 더불어 좋은 사람들과 나누는 대화가 있는 곳. 바로 ‘컨버세이션(Conversation)’이다.

컨버세이션코리아의 이가영 대표는 러시아 모스크바에 체류하던 중 지인으로부터 러시아에 오면 꼭 들러야 할 곳으로 ‘컨버세이션’을 추천받고 간 그곳에서 한눈에 매료됐다. ‘컨버세이션’은 모스크바에만 6개의 식음료점을 운영하는 니나 구드코바(Nina Gudkova) 셰프의 디저트 카페 중 하나로 러시아 전역에서 사랑받고 있다. 이 대표는 그곳에서 경험한 ‘예쁜 사치’와 같은 디저트 문화를 국내에도 소개하고자 오랜 준비 기간을 거쳐 컨버세이션의 해외 1호점을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오픈했다.

러시아 출신 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디저트를 선보이지만 전통적인 러시아 스타일은 아니다. 오히려 아메리칸 홈 베이킹에 가까운 컨버세이션의 케이크는 모든 재료를 거침없이 사용해 푸짐한 것이 특징이다. 오픈 시간에 맞춰 가거나 마감 시간이 임박한 시간에도 쇼케이스에는 늘 10여가지의 케이크가 준비돼 있어 케이크가 다 떨어져 헛걸음할 일이 없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생일, 결혼식, 브라이덜 샤워 등 특별한 날을 위한 스페셜 오더 케이크를 주문할 수 있다.

주소 _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7길 36
영업시간 10:30~22:00
문의 070-5123-9398






**패션비즈 8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