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이벤트 >

2016 대구패션페어, 사전등록은 필수

Wednesday, Aug. 3, 2016 | 홍영석 기자, hong@fashionbiz.co.kr

  • VIEW
  • 2238



‘2016 대구패션페어’의 관람을 편하게 하려면 온라인 사전등록은 필수! 아시아 섬유∙패션 허브 대구에서 펼쳐지는 국내 유일의 수출 전문 패션 트레이드쇼이자, 신선하고 유니크한 재능을 가진 차세대 디자이너들의 등용문인 ‘2016 대구패션페어(이하 DFF)’가 오는 10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대구 산격동 소재의 ‘엑스코’와 ‘한국패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최신 트렌드와 정보를 기반으로 패션문화의 다양성과 엔터테인먼트가 공존하는 라이프스타일형 패션 비즈니스 전문 전시회인 ‘DFF’는 브랜드, 디자이너, 바이어, 마케터, 백화점, 쇼핑몰, 편집숍, 홀세일러 등 국내외 영향력 있는 바이어 초청을 통한 다양한 유통망 진출 및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참가 업체가 직접 추천하는 바이어를 초청해 주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오는 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로 신청하면 심사를 통해 바이어 항공권과 숙박, 통역 서비스 등을 차등 지원한다.

이번 ‘2016 DFF’는 글로벌 O2O 마켓 연결을 통한 다양한 경로의 수주기회 제공 및 우수브랜드 육성 콘텐츠로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 될 전망이다.

바이어와 프레스 및 일반인 참가 신청은 ‘대구패션페어’ 온라인(www.daegufashionfair.com)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을 할 수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