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매출 >

‘슈펜’ ‘모던하우스’ 홍콩서도 인기!

Tuesday, Feb. 2, 2016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3483
이랜드그룹(회장 박성수)에서 전개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과 라이프스타일숍 브랜드 「모던하우스」가 지난 1월 30일 홍콩 췬완의 디파크(D-Park) 쇼핑몰에 오픈했다.

「슈펜」과 「모던하우스」가 입점한 디파크 쇼핑몰은 홍콩 췬완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쇼핑몰로 이랜드그룹의 「스파오」 「후아유」 「티니위니」 「케이스위스」 「팔라디움」 등 5개 브랜드가 이미 입점해 있다. 「슈펜」과 「모던하우스」는 쇼핑몰 1층 광장에 각각 793㎡(240평), 1,818㎡(550평) 규모로 자리잡았다.

입점한 주말 양일간 「슈펜」의 방문객은 3만명을 넘어섰고 매출액 2억원을 달성했다. 「모던하우스」는 매출액 2억1000만원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오픈했다.

이랜드 관계자는 “이랜드의 다양한 SPA 콘텐츠를 중화권 내 전 영역으로 확장하기 위해 홍콩을 전진기지로 삼았다”며 “지난해 중국 시장에 선보인 「슈펜」과 「모던하우스」의 홍콩 진출을 통해 본격적인 글로벌 SPA 브랜드로 아시아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모던하우스」는 지난해 5월 중국에 진출해 현재 6개 매장에서 전개되고 있으며 「슈펜」은 지난해 10월부터 2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