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빈에스엔씨

    홍영석 기자
    |
    16.11.30조회수 6239
    Copy Link
    가빈, 내몽골 캐시미어 전개




    유의 보석으로 불리는 캐시미어. 그중에서도 최고급 소재와 유니크한 컬러가 돋보이는 중국 내몽골發 캐시미어의 사용이 더욱 손쉬워질 전망이다. 티셔츠와 저지 등의 프로모션과 환편니트 원단 판매 전문사인 가빈에스엔씨(대표 권병국)가 최근 중국 내몽골 츠펑 시 경제개발구 섬유산업단지에 위치한 캐시미어 전문 업체 츠펑성룬(대표 천하이(陈海))과 업무 제휴를 맺고 국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지난 2006년 5월 건축면적 3만2000㎡, 생산면적 2만㎡ 규모로 설립된 내몽골 츠펑성룬(CHIFENG SHENGLUN INNER MONGOLIA CASHMERE PRODUCT CO.,LTD)은 주로 니트와 코트, 목도리, 숄, 장갑, 담요 등 캐시미어 제품을 전문으로 다루는 회사다. 이탈리아를 비롯해 프랑스 독일 스위스 노르웨이 미국 일본 홍콩 등지로 관련 아이템을 수출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일부 업체와 브랜드가 사용 중이며, 이번에 가빈에스엔씨가 업무 조인으로 더욱 활발하게 전개할 예정이다.

    츠펑성룬은 항상 최고급 제품을 만들기 위해 설비와 연구 개발에 끊임없이 투자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최고급 캐시미어 원료 가공을 위해 대당 3억~4억원 하는 독일의 스톨(STOLL) 컴퓨터 기기 50여대를 비롯해 인타샤기와 링킹기, 코밍기, 잡사 제거기, 드라이클리닝기 등 120여대의 최신 설비를 보유하고 있다.

    中 내몽골 츠펑성룬 등 전문사와 MOU
    여기에 편직 작업자와 링킹 작업자가 각각 50명과 58명, 가공 검품 및 포장 작업자가 100명이다. 분야별 작업반장과 감독관, 품질 관리자 등을 포함해 전체 직원 수가 260여명으로 매년 원료 100톤과 니트 30만장의 생산 능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3GG에서 16GG까지 게이지별(3GG 5GG 7GG 9GG 12GG 16GG) 최고급 제품의 생산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가빈에스엔씨는 최근 서울 성동구 장안동에서 중랑구 망우동으로 사무실을 확장 이전하고 기존 사업과 함께 캐시미어 사업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기존 OEM 프로모션과 함께 다이마루 원단 판매에 주력한다. 또 최근 손세탁이 가능한 친환경 고강력 레이온 복합 원단을 독자 개발, 판매하는 제이케이섬유(대표 정상용)와 업무 협력을 통해 새롭게 개발된 복합 소재인 믹셀(Mixed cellulose) 소재 원단 판매와 관련 제품 프로모션도 병행한다.

    여기에 최고급 소재와 유니크한 컬러가 전달하는 자연스러운 멋과 시크함을 겸비한 중국 내몽골산 캐시미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미니멈 오더를 없애고 소량이라도 만드는 영업 전략을 펼쳐 나갈 방침이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INTERVIEW with
    권병국ㅣ가빈SnC 대표

    “캐시미어 · 믹셀까지 OEM 확장”


    “신원 수출사업부를 시작으로 LF 소싱 및 신사 캐주얼 부문장과 리얼컴퍼니 부사장 등을 거치며 패션 · 섬유 업계에서만 34년간 경력과 노하우를 쌓았다. 소재와 원단은 물론 기획과 생산, 납기 등의 중요성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그래서 이번에 최고급 내몽골산 캐시미어 관련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적기에 전개할 수 있어 무척 고무되어 있다. 가빈은 그동안 주력하던 캐주얼 여성복 골프 아웃도어 등의 티셔츠와 저지 등의 프로모션과 환편니트 원단 공급은 물론, 18세기 무렵부터 섬유의 보석으로 불리며 사랑받는 캐시미어 제품 OEM으로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한다. 여기에 원사 개발부터 편직과 염색 가공까지 특수한 가공법과 엄격한 공정 및 품질 관리로 단일 소재의 단점을 보완한 복합 소재 ‘믹셀’ 원단 전개에도 기대를 걸고 있다.”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