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Report

< Advertorial >

伊 ‘화이트밀라노’ 쇼 1월에

Thursday, Dec. 29, 2016 | 양지선 기자, yang@fashionbiz.co.kr

  • VIEW
  • 893




컨템포러리 패션 트레이드 쇼 ‘화이트밀라노’가 내년 1월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2017 F/W시즌 여성 프리 컬렉션과 남성 의류 트레이드 쇼를 준비하고 있다. 의복뿐만 아니라 액세서리부터 가방 신발 주얼리 등 컨템포러리 패션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의 중심지인 밀라노에서 연 4회 개최되는 ‘화이트밀라노’는 컨템포러리 룩을 선보이는 대표적인 전시회 중 하나다. 1월과 6월은 남성여성 패션 컬렉션, 2월과 9월에는 여성 컬렉션이 열린다. 매년 500여개의 브랜드가 모이며 특히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들을 발굴하는 데 힘쓰고 있다.

앞서 ‘화이트밀라노’는 이탈리아무역공사와 협력해 지난 10월 서울에서 프레젠테이션 쇼를 진행했다. ‘화이트밀라노’가 선정한 「미스터앤미세스셔츠(MR&MRS SHIRT)」 「루페(LUPE)」 등 이탈리아 디자이너 브랜드들은 새롭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국내 바이어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날 ‘화이트밀라노’의 창립자 막시밀리아노 비지 대표는 “컨템포러리 시장은 오늘날 패션 산업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분야 중 하나다. ‘화이트밀라노’는 선도적 무역 전시회로 전 세계 주요 편집숍과 백화점에 기준점을 제시하고 패션 기업과 브랜드의 성공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함께 참석한 파올라 벨루시 이탈리아무역공사 무역관장은 “‘화이트밀라노’는 이탈리아 전역에서 가장 활동적인 패션 디자이너들과 제조 업체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전시회인 만큼 독창적인 스타일과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찾는 한국 바이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 02-779-0811          

**패션비즈 12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