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Report

< Textile >

이태리 'FILO' 원사박람회 무상초청

Saturday, Dec. 17, 2016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952



이탈리아 무역공사가 오는 2017년 2월22-23일 밀라노에서 개최되는 'FILO-이탈리아 원사 박람회'에 한국의 바이어 업체 관계자를 초청한다.

이탈리아무역공사 서울무역관(관장 파올라 벨루쉬 (Paola Bellusci)은 주한 이탈리아대사관 무역진흥부로서 한국-이태리간 무역 증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2017년 2월 제47회를 맞이하는 FILO 박람회는 이탈리아 및 해외 원사업체 약 80개 사가 참가하는 이탈리아 최대의 원사 박람회다.

FILO 박람회는 밀라노의 중심부 '팔라쪼 델레 스텔리네(Palazzo delle Stelline)'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FILO 전시회에는 한국을 특별국(Special Focus Country)으로 지정해, 한국의 원사 수요에 관한 세미나 등을 개최한다.

초청업체 바이어들 중 해당 세미나에 추천서(testimonial, 언어: 영어 또는 한국어)로 참여할 의사가 있는 업체는 무역관으로 알려주면 접수해 준다.  

초청될 업체 관계자 자격은 회사의 대표자 혹은 구매 결정권자로서, 영어 가능자여야 한다.

공식일정은 오는 2월21일 한국 출발, 2월24일 밀라노 출발 (25일 한국도착)로서, 초청자에게는 왕복항공권(이코노미), 공항-호텔-전시장 간의 트랜스퍼(transfer), 호텔숙박(3박), 식사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초청 수락에 관심이 있는 업체는 참가 신청서를 작성해서 12월21일(수)까지 이태리 무역관으로 보내주면 되고(E-mail: seoul@ice.it / Fax: 02-757-2927), 추후 초청이 확정되는 업체에 한해서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 문의 : 담당자 (최경민 선임 상무관, 이혜린 T. 02-779-0811, email: seoul@ice.it

● 공식 웹사이트: www.filo.it/en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