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배 「클라이드앤」 총괄상무

    whlee
    |
    18.03.09조회수 6509
    Copy Link
    “끊임없는 시장조사, 감 잃지 말아야”



    “시장상권은 유기적으로 변하는 생명체와 같다. 잘되던 곳도 어느 순간 안 되고 침체돼 있던 곳에서 기대하지 않은 매출이익을 얻을 수도 있다. 끊임없는 시장조사는 이에 대한 해답이 될 것이다. 우리는 최근 직영점과 메가숍 확장을 균형감 있게 맞춰 나가며 탄탄한 유통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있다. 청주 순환길과 안산 원곡점 등 목 좋은 상권을 찾아 다양한 고객층에게 가성비 상품을 제안한다.

    캐주얼은 그해 그해의 트렌드에 맞춰 적시에 상품을 공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요소다. 작년 소량으로 진행한 롱다운 점퍼가 완판을 이뤄 내면서 올해 물량을 대폭 늘린 것이 주효했다.

    가격과 체형 위주로 롱패딩 상품을 세분화한 점도 소비자 확보에 도움이 됐다. 늘 민첩하게 고객의 니즈에 반응하며 흔들리지 않는 기조를 유지하겠다.”


    ▶더 자세한 내용은 2018년 3월호 기사:
    「MLB」 「버커루」 「지프」 「클라이드앤」 ‘슬로우스테디’ 리딩!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