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

< Mini Interview >

신상운 화승 대표

Friday, May 19, 2017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735


“기술력 바탕으로 소비자와의 접점 찾다”

“「르까프」는 생활 스포츠 브랜드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아래 제품 마케팅 시스템에 대한 명확한 전략을 제시하며 재도약을 위한 예열을 마쳤습니다. 특히 2017년 배드민턴 라인을 새롭게 론칭하는 것과 함께 러닝, 팜므, 헤리티지까지 총 4개의 라인업을 통해 보다 세분화된 소비자층을 공략할 예정입니다.

「르까프」는 스포츠 대회를 개최하는 등 「르까프」 기술력의 신뢰도를 높이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현대인들이 왜 스포츠를 해야 하는지 그 이유에 대한 메시지와 함께 일상에서도 충분히 가슴 뛰는 스포츠를 할 수 있도록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진정성을 전달하려 합니다.

올해 「르까프」에서 가장 달라진 점은 바로 퍼포먼스를 강화한 마케팅의 방향성입니다. 생활 스포츠 브랜드로 발돋움하는 「르까프」는 배드민턴을 필두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론칭한 배드민턴 라인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전 배드민턴 국가대표 한상훈 선수를 후원하는 등 이를 통해 배드민턴 라인의 전문성과 신뢰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2017년 5월호 기사:
「르까프」 ‘생활 스포츠’ 변신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