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연 겟포스트 대표

    mini
    |
    19.10.03조회수 8465
    Copy Link
    장미향 포레스트로제 인기





    ‘샴푸에 감성을 담는다~’ 장미향 가득한 포레스트로제 샴푸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겟포스트(대표 주소연)가 전개하는 포레스트로제는 샴푸만 해도 트리트먼트한 듯 부드럽고 매끈한 머릿결을 가질 수 있으며 저자극 자연 유래 성분으로 모발과 두피에 부족한 영양은 채워주고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브랜드 네임은 Forest(자연)과 for Rest(휴식을 위한)이라는 두 가지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편백 • 발효콩 등 95% 이상 자연 성분이 들어 있어 가족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샴푸다. 장미를 시작으로 버드나무, 육계, 편백, 마치현 등 인체에 안전한 여러 가지 종류의 천연물을 담아 두피 진정과 모발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 중 솔리디언 포레스트로제 샴푸 용량은 500㎖으로 구성했으며, 장미 향은 심신이 피로하거나 마음이 불안하고 초조할 때 효과가 있다. 또한 장미 성분이 두피와 머리카락에 탁월한 영양을 줘 일석이조 제품이다.

    주소연 대표는 “스트레스 해소와 안정감을 주는 데에 도움이 되며 창의력과 즐거움을 주는 도파민을 촉진시켜 스트레스 저항 호르몬을 촉진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한다. 이어서 “여성을 위한 최고의 샴푸를 만들기 위해 오래도록 연구했고 세상에서 하나뿐인 진짜 장미샴푸를 만들었습니다. 장미 잎 몇 개 넣고 장미샴푸라고 말하지 않겠습니다. 장미의 진짜 효능을 만나 보세요”라며 제품에 대해 자신감을 드러냈다.





    포레스트로제 장미 샴푸는 두피와 모발에 탁월한 영양을 주어 건강한 두피와 부드럽고 윤기나는 모발을 만들어 주며 향긋한 향으로 피곤하거나 초조할 때 마음을 편하게 만들어 주기도 한다. 실리콘, 설페이트, 타르색소, 탤크, 미네랄 오일, 트리클로산 등 유해 성분을 완벽하게 제외했으며 특허받은 성분과 검증된 기술력으로 만들어졌다. 또 어린이들은 물론 가임 여성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생산했다.

    한편 포레스트로제는 마음의 안정과 휴식을 주는 힐링 상품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강렬한 붉은 용기의 매력적인 비주얼도 인상적이다. 겟포스트는 다양한 판로를 활용해 브랜드력을 키워갈 계획이며 소비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도 구상 중이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19년 10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패션비즈는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