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갑|혜윰코스메틱 대표

    mini
    |
    19.08.22조회수 6567
    Copy Link
    남성 위한 코스메틱 MD638






    야외활동으로 거칠어진 피부와 검은 피부를 걱정하는 남성의 고민 해결 전도사~ ‘거친 남성을 위한 강한 화장품’! 일명 수통화장품으로 불리는 혜윰코스메틱(대표 최종갑)의 MD638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브랜드명은 Man’s day의 MD와 남성 638명의 테스트를 거쳐 솔루션을 찾아냈다는 뜻을 담고 있다.

    야외활동이 잦은 직종의 남성에게 특화된 화장품으로 군인, 경찰, 소방관 등 제복을 입고 있는 남성을 모델로 삼았다. 특히 정적인 모습이 아닌 역동적인 강한 남성을 연상할 수 있는 독특한 이미지로 어필한다.

    이 브랜드의 최종갑 대표는 “수통을 심벌로 한 다양한 디자인이 저희의 경쟁력이며, 이에 못지않게 상품 퀄리티 또한 수년간 연구과정을 통해 탄생했습니다. 앞으로는 보다 다양한 기능성 라인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메인 아이템은 트레이드 마크인 수통 용기 모양의 ‘MD638 테크니컬 올인원’이다. 외부 활동으로 상한 피부를 신속히 복구하기 위한 처방은 물론 피부진정, 미백, 주름개선, 보습의 고기능 제품으로 기능성을 장착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최근에는 여성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커틀용 상품을 제안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통망은 SM면세점과 판도라약국 등에 입점돼 있으며, 온라인은 공식 홈페이지몰과 g마켓 · 스타일쉐어 · 11번가 등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미 박진우 그림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호응을 끌어낸 이곳은 단순한 상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를 곳곳으로 확장할 생각이다.

    또한 서머 시즌 베스트 아이템으로 불리는 ‘올인원MD638’에 이어 이번 F/W시즌에는 남성들을 위한 토털 뷰티 패키지도 선보일 것으로 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양한 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과의 만남도 구상하고 있다.


















    ■ 패션비즈 2019년 8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