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

< People >

권대욱|휴넷 회장

Monday, June 17, 2019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362
“최고의 인재 교육 시스템을”




“눈  깜짝할 사이에 변하는 세상, 사람만큼 중요한 것이 있을까 요.” 권대욱 휴넷 회장의 얘기다. 이어 “모든 것이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무한 경쟁의 시대입니다. 이러한 무한 경쟁 사회에서는 끊임없는 학습과 노력으로 목표를 향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자만이 행복한 성공을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한다.

휴넷은 기업의 교육 니즈 분석, 전사 교육체계 수립, HRD컨설팅 등 교육 계획을 수립하는 준비단계에서부터 기업 맞춤형 교육과정 개발, 온 · 오프라인 및 모바일 교육과정 등의 서비스는 물론 분석과 교육 이슈 도출 등 교육 이후에 이뤄지는 사후관리까지 HRD의 모든 영역을 지원한다.

특히 지난 2013년 H-SLP(Hunet-Smart Learning platform)를 론칭, 온 · 오프 라인과 모바일 러닝의 모든 과정을 통합 관리하는 스마트러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중국시장과의 네트워크로 활발한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다. 지난 2014년에는 중국판 온라인 MBA를 론칭하며 본격적인 중국 비즈니스를 진행 중이다.

권 회장은 “패션 비즈니스에서도 인재는 더욱 중요해질 것입니다. 부가가치가 큰 산업인 만큼 얼마나 좋은 인재냐에 따라 기업 가치가 달라질 것이라 생각합니다”라고 설명한다. 이어 “삶의 영역에서 행복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교육 프로그램과 보다 다양한 방법의 교육 방식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세계 일등 교육기업, 행복한 성공 파트너 ‘휴넷’이라는 비전을 갖고, 모든 이들이 가지고 있는 무한한 잠재력을 개발할 수 있도록 조력할 것입니다”라고 어필한다.

한편 휴넷에서 선보인 전문가 매칭 플랫폼인 ‘탤런트뱅크’는 기업고객이 필요한 시간만큼 원하는 조건으로 검증된 전문가를 연결시켜 주어, 실제 업무수행과 함께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전문가 매칭 플랫폼이다.
탤런트뱅크 서비스의 강점은 내부 인력이 볼 수 없었던 조직 외부의 새로운 시각으로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업무 유연성, 속도, 새로운 접근 방식, 비용 절감 등으로 중소기업으로부터 큰 호응을 받으며 빠르게 성장 중이다.



















■ 패션비즈 2019년 6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