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세상, 「피터젠슨」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패션비즈 인터넷팀
    |
    17.12.26조회수 20539
    Copy Link
    파스텔세상(대표 박연)에서 전개하는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터젠슨」의 캐릭터 ‘피터와 친구들’이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출시, 하루만에 6만 5천 다운로드를 돌파해 화제다.



    새롭게 출시된 ‘피터와 친구들’ 캐릭터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지난 19일(화) 오후 2시에 출시, 「피터젠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은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됐으며, 22시간 만에 6만 5천개 이상 다운로드 되는 폭발적 반응에 힘입어 약 15만 명이 무료 이모티콘 다운로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2차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화제를 모은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피터젠슨」의 공식 캐릭터 ‘피터와 친구들(피터, 래미, 메이홍, 노치, 레스카, 로그)’ 각각의 개성과 매력을 담은 다양한 감정과 행동이 애니메이션 형태로 제작됐다. 이모티콘화 되는 ‘피터와 친구들’은 동물 캐릭터로, 토끼 피터-여우 메이홍-양 래미-닭 노치-개구리 로그-불독 레스카로 전 연령대에게 친숙한 동물을 활용해 인기몰이 중이다.



    파스텔세상은 「피터젠슨」의 국내 상표권과 아시아 주요 국가의 상표권을 인수, 지난 10월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아티스트의 감성과 캐릭터의 재미를 담은 티셔츠, 여성복, 아동복, 가방, 신발 등 패션 아이템과 여행, 리빙, 문구 등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며 화제가 된 바 있다. 21일부터는 「피터젠슨」의 캐릭터 얼굴 쿠션과 키링 등 20여개 제품을 선 출시, 판매가 시작되어 고객들에게 「피터젠슨」의 독특한 디자인 감각을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선 출시된 제품은 파스텔월드 쇼핑몰에서 구매 시 출시 기념으로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파스텔세상 관계자는 “「피터젠슨」의 귀엽고 매력적인 캐릭터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재미있게 즐기고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하게 됐다” 며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를 시작으로 캐릭터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굳힐 계획이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피터젠슨」은 2018년 S/S 시즌 공식 론칭될 예정이며, 「피터젠슨」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와 공식 인스타그램(@peterjensen.official)에서 이벤트 참여와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출처: 파스텔세상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