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10월 4주차 스토어 판매 랭킹 : 자신의 자리를 지켜낸 「반스」

    패션비즈 인터넷팀
    |
    17.10.24조회수 5471
    Copy Link
    10월 4주차 ‘무신사’ 스토어 판매 랭킹 1위의 영광은 다시 한 번 「반스(Vans)」의 ‘올드스쿨’에게 돌아갔다. 각종 아우터와 후디 등 인기 아이템 사이에서도 굳건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며 2주 연속 선두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포근함과 스타일리시함, 합리적인 가격까지 지닌 「그루브라임(Groove Rhyme)」의 ‘하프 집업 플리스’ 패키지는 2위로 그 뒤를 이었다.

    3위에 자리에는 새로운 이름이 올랐다.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의 ‘브이넥 라이트 다운 베스트’가 바로 그 주인공. 가볍고 따뜻함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이라 이 계절 여러 스타일링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여기에 ‘무신사 스탠다드’의 준수한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많은 회원들의 마음을 훔치며 3위를 차지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이 만든 두 가지 타입의 ‘카이만 덕다운 재킷’은 4위와 9위를 기록했다. 다소 주춤하는 기세를 보이지만 여전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겨울을 준비하는 이들의 꾸준한 주문량에 힘입어 무신사 스토어 판매 랭킹 톱텐에서의 자리를 유지했다.

    한편, 꾸준히 사랑받는 후디 아이템 중에서도 세 가지 아이템이 가장 큰 인기를 누렸다. 「칼하트(Carhartt)」의 ‘K121 후드 풀오버’ 블랙과 그레이 컬러는 6위와 7위, 「로맨틱크라운(Romantic Crown)」의 ‘세레머니 테이프 와이드 후디’는 그 다음 8위에 나란히 자리 잡았다.

    또한 지난 10월 17일부터 시작된 <무신사 가을 아우터 모음전>의 영향으로, '제철'을 맞은 라이더 재킷이 존재감을 더욱 확고히 했다. 전통의 강호 「비바스튜디오(Vivastudio)」의 ‘클래식 라이더 재킷’은 5위에, 가성비를 앞세운 「라퍼지스토어(Lafudgestore)」의 ‘버핑 라이더 재킷’은 10위 자리를 차지했다.

    관련링크
    무신사 스토어 주간 랭킹 순위(store.musinsa.com/app/contents/bestranking)



































    에디터 : 강기웅

    <본 내용은 무신사(www.musinsa.com)에서 제공하였습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