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8월 2주차 스토어 판매 랭킹 : 「반스」의 저력을 입증하다

    패션비즈 인터넷팀
    |
    17.08.09조회수 9861
    Copy Link
    8월 2주차 ‘무신사’ 판매 랭킹 1위는 「반스(Vans)」의 ‘올드스쿨’이 차지했다. 더 이상 「반스」가 주간 랭킹에 1위를 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이번 주에는 무려 세 가지 아이템이 주간 랭킹에 오르며 또 한 번 「반스」의 저력을 입증했다. 순위권에 오른 또 다른 「반스」 아이템은 ‘스케이트 하이’와 ‘클래식 슬립온’으로, 각각 3위와 6위를 차지했다.

    ‘데님 팬츠의 최강자’라 이름 불러도 무색하지 않을 만큼, 「피스워커(Piece Worker)」의 ‘스톤워커’의 인기가 놀랍다. 아쉽게도 이번 주에는 1위 자리를 놓쳤지만, 2위자리만큼은 사수하며 상위권에 안착했다. 이 데님 팬츠가 궁금하다면, ‘별 다섯 개’가 줄을 잇는 구매 후기를 살펴보자. 인기의 이유를 속속들이 알게될 것이다.

    올해 최고 기온을 찍은 지난 한 주, 아이러니하게도 무신사 스토어 주간 판매 랭킹에는 뜻밖의 아이템이 등장했다. 바로 ‘덕다운 파카’와 ‘후디’였다. 이러한 배경에는 가을, 겨울 아이템을 파격적으로 할인 판매하는 무신사 <역시즌 특가 기획전>이 있다. 그런 탓에 「커버낫(Covernat)」의 ‘덕다운 울버린 파카’와 「로맨틱크라운(Romantic Crown)」’ ‘세러머니 테이프 후디’가 나란히 4위와 5위에 올랐다. 계절을 거슬러 <역시즌 특가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가을, 겨울 아이템을 구매하는 무신사 회원들이 많았다.

    올여름 꾸준히 사랑받은 아이템들도 나란히 랭킹에 올랐다. 「칼하트(Carhartt)」의 ‘K87 워크웨어 포켓 반팔티’와 「커버낫」(Covernat)의 ‘아치로고 티셔츠’, 「어커버(Acover)」의 ‘린넨 9부 밴딩 팬츠’ 이렇게 세 가지 아이템이 7위부터 9위까지 자리했다. 꾸준한 인기의 비결로는 ‘베이식한 디자인'을 꼽을 수 있겠다. 어디에나 가볍게 매치하기 좋은 여름 아이템이니 말이다.

    주간 랭킹의 마지막 한 자리는 「나이키(Nike)」의 ‘레거시91 테크 스우시캡’에게로 돌아갔다. 「나이키」의 로고가 포인트인 심플한 볼캡으로 뜨거운 햇볕은 가려주는 것은 물론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기에도 제격이다.

    관련링크
    무신사 스토어 주간 랭킹 순위(store.musinsa.com/app/contents/bestranking)



































    에디터 : 조세희

    <본 내용은 무신사(www.musinsa.com)에서 제공하였습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