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6월 5주차 스토어 판매 랭킹: 「휠라」의 열풍!

    패션비즈 인터넷팀
    |
    17.06.27조회수 9626
    Copy Link
    레트로 패션의 흐름을 제대로 탄 「휠라(Fila)」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휠라」의 ‘코트 리니어 반팔 티셔츠’가 6월 5주차 무신사 판매 랭킹 1위에 우뚝 섰다. 「휠라」의 로고를 담은 티셔츠가 1위에 오른 까닭으로는 깔끔한 디자인이라는 점을 꼽을 수 있겠지만, 「휠라」의 이름값도 한몫 톡톡히 해낸 듯하다. 최근 「휠라」는 도쿄의 스트리트 브랜드 「해브어굿타임(Have a good time)」과의 콜래보레이션까지 공개하며 젊은 층을 확실히 공략하는 중이다.

    「아디다스(adidas)」의 ‘아딜렛 샌들’은 1위의 자리를 휠라에게 내주었지만, 2위에 오르며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츄바스코(Chubasco)」의 ‘아즈텍’은 6위에 올랐으며, 「버켄스탁(Birkenstock)」의 ‘애리조나 에바’가 9위에 올랐다. 「버켄스탁」의 다양한 샌들 중에서도 에바가 랭킹에 오른 이유로는 ‘물’에 강한 제품 특성을 댈 수 있겠다. 기존의 코르크 제품이 아닌 방수 소재로 만들어 바닷가, 수영장에서도 마음껏 신을 수 있다. 물놀이가 아니더라도 장마철에 신어도 좋을 샌들이다. 공교롭게도 랭킹에 오른 샌들 아이템 모두 ‘블랙’ 컬러였다.

    샌들의 계절임에도 불구하고, 「반스(Vans)」의 ‘클래식 슬립온’은 이번 주 7위에 랭크됐다. 체커 보드 패턴을 입힌 유니크한 스타일의 슬립온으로 어디에나 매치해도 매력을 뽐낼 아이템이다.

    주간 랭킹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브랜드들 꾸준한 인기도 눈여겨 볼만하다. 「다이클레즈(Dyclez)」의 ‘클래식 밴딩 반바지’, 「칼하트(Carharrt)」의 ‘K87 워크웨어 포켓 반팔티’, 「피스워커(Piece Worker)」의 ‘스톤 워커 DS’가 그 주인공. 순위의 변동은 있지만, 순위권밖에는 벗어나지 않으며 저마다의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다.

    이번 주 주간 랭킹의 남은 한 자리는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의 ‘로고 티’가 차지하며 랭킹을 마무리했다. 6월의 마지막 주간 랭킹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 아이템들이 강세였다. 여름에도 ‘블랙과 화이트 컬러는 진리’라는 것이 통한 셈이다. 7월에는 또 어떤 아이템들이 주간 랭킹에 등장할지 주목해보자.

    관련링크
    무신사 스토어 주간 랭킹 순위(store.musinsa.com/app/contents/bestranking)



































    에디터 : 조세희

    <본 내용은 무신사(www.musinsa.com)에서 제공하였습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