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27

    패션비즈 취재팀
    |
    16.09.21조회수 12265
    Copy Link




    27가지 치즈 케이크와 27개의 놀이 공간을 만날 수 있는 곳!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의 ‘C27’은 평일에도 발 디딜 틈 없이 손님들로 북적인다. 지난해 10월 오픈한 이곳은 월평균 2억2000만원의 매출을 올리며 가로수길 대표 디저트 카페로 자리 잡았다.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이곳만의 특별한 점은 무엇일까?

    이곳을 운영하는 김동관 D&G컴퍼니 대표는 “맛과 공간으로 차별화 전략을 펼친 것이 성공 요인이죠. ‘여성을 위한 테마 파크’를 콘셉트로 잡고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을 한자리에 모았습니다. 질리지 않도록 다양한 맛의 치즈 케이크를 구상하고, 맛은 담백하고 단맛이 덜하도록 했어요. 또 인테리어는 어느 곳에서 셀카를 찍어도 포토 스폿이 될 수 있도록 했죠”라고 답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사용하는 단독 건물 곳곳의 독특한 인테리어 요소들로 지루할 틈이 없다. ‘파우더 룸’ ‘놀이동산’ 등 공간 하나하나의 이름이 따로 있을 정도. 가게를 방문한 손님들은 마치 테마 파크에 온 듯 멋과 맛을 동시에 즐기기에 여념이 없다.

    더불어 ‘C27’에서는 6개월마다 한 번씩 신메뉴를 개발한다. 판매율에 따라 27가지 치즈 케이크에 순위를 매겨 낮은 순위의 메뉴를 빼고 새로운 치즈 케이크를 선보이는 것. 이번에 개발한 신메뉴는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팝핑 캔디가 들어간 ‘슈팅스타 치즈 케이크’로 색다른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15길 39
    영업시간 10:00~새벽 1:00
    문의 02-544-1527






    **패션비즈 9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