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 Hot Shop >

캐주얼 「비욘드클로젯」

Thursday, Jan. 5, 2017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2188


비욘드클로젯(대표 고태용, www.beyondcloset.com)이 서울 강남구 신사동 도산공원 인근에 「비욘드클로젯」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3개층 규모의 주택을 개조한 단독 건물의 1층은 매장으로, 나머지는 오피스 공간으로 활용한다. 기존에 유동성이 큰 백화점과 편집숍 위주로 만나 온 「비욘드클로젯」의 매장과는 달리 이곳은 한적하고 아늑한 느낌을 선사한다.

「비욘드클로젯」의 16번째 단독매장인 도산공원 플래그십 스토어는 다양한 라인을 한곳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쇼룸 형태로 기존 매장들과 차별성을 지닌다. 주로 20~30대의 패션에 민감한 소비자들과 「비욘드클로젯」의 컬렉션 라인에 관심 있는 고객들이 이 매장을 찾아온다. 인테리어는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빈티지하고 앤티크한 무드로 꾸며졌다. 무게감이 느껴지는 철제 테이블이나 빛 바랜 느낌의 소파는 단정하게 줄지어 서 있는 「비욘드클로젯」의 아이템들과 잘 어우러진다.

이곳에서는 「비욘드클로젯」의 컬렉션 라인과 더불어 콜래보레이션 컬렉션, 익스클루시브 아이템들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S/S시즌 출시 예정인 미국의 유명 힙합 레이블 ‘오드퓨처(ODD FUTURE)’와의 콜래보레이션 컬렉션을 이곳에서 먼저 공개할 예정이다. 이 컬렉션은 서울패션위크와 차이나패션위크, 홍콩센터스테이지 2017 S/S 컬렉션에서 선보인 후 국내외 패션 관계자들에게서 큰 관심을 모았다.

문의: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2길 45, 02-6049-4613

**패션비즈 2017년 1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