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클리오」 모델 전격 발탁

    패션비즈 인터넷팀
    |
    18.02.12조회수 4903
    Copy Link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걸그룹 에프엑스의 크리스탈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크리스탈은 지난 해 ‘하백의 신부’와 올 해 ‘슬기로운 감빵생활’등 여러 드라마에서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더욱 단단히 다진 바 있다. 「클리오」는 배우와 아이돌로 독보적인 활약을 펼치는 크리스탈을 모델로 기용해 보다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인 크리스탈의 시크하고 트렌디한 매력이 「클리오」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하며 "앞으로 새로운 모델과 함께 더 적극적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공개된 화보 속 크리스탈은 매력적인 로즈 핑크 컬러의 아이 메이크업과 윤기 있는 무결점 피부로 빛나는 존재감을 과시했다. 공개된 화보컷 속 시선을 사로잡는 크리스탈 눈매를 완성한 제품은 「클리오」의 ‘프리즘에어 섀도 14호 핑크쉘’로 별도의 스킬이나 도구없이 손 끝 만으로도 완벽한 광채 그라데이션이 가능한 아이 섀도우다. 가루날림 없이 고른 펄감과 맑고 선명한 컬러를 구현하며, 「클리오」만의 제조 공법으로 어느 각도에서나 화려하게 빛나는 눈매를 완성한다. 3D 멀티 펄 입자의 스파클링 컬러 16호 ▲코랄 17호 ▲쿠퍼를 포함해 총 5개 신규 호수가 출시됐다.

    한편, 크리스탈의 완벽한 눈빛을 연출한 「클리오」 ‘프리즘 에어 섀도’는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 드럭 스토어, 온라인 직영몰 등에서 오는 2월 28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News

    • 뷰티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News Image
    지그재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 1000억 돌파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