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수, 럭셔리한 핑크 스타일링 선보여

    패션비즈 인터넷팀
    |
    17.04.13조회수 10363
    Copy Link
    따뜻해진 날씨와 망울을 터트린 벚꽃에 밝고 화사한 기운이 가득한 봄이다. 외출을 하기 좋은 따뜻한 날씨가 이어져 바깥 나들이가 늘어가는 만큼 스타일링에 화사함을 더해줄 핑크 컬러 아이템을 적재적소에 활용한다면 한층 더 우아한 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이미지 출처: 「LBL」>

    ▶봄 스타일링의 완성, ‘아우터’로 오연수처럼 럭셔리하게~
    럭셔리한 핑크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광고컷 속 오연수의 스타일링을 눈여겨보자. 우아하고 럭셔리한 스타일링으로 사랑받는 배우 오연수는 핑크 컬러 포인트의 컬러블록 베스트와 니트, 트위드 코트를 매치한 패션으로 봄 핑크 패션의 진수를 선보였다.



    <이미지 출처: 「LBL」>

    평소 편안한 패션을 즐겼다면 니트와 베스트 아이템을 제안한다. 화사한 핑크 컬러가 포인트인 컬러블록 베스트와 여유로운 핏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니트는 오연수처럼 핑크 컬러의 펜슬 스커트와 매치한다면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낼 것이다.

    화려한 패션을 즐긴다면 트위드 코트는 어떨까? 트위드 소재 특유의 모던하고 팬시한 소재에 볼륨감있는 실루엣은 멀티 컬러로 트렌디한 느낌을 더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럭셔리한 봄 패션을 완성 할 수 있다.



    <이미지 출처: 헬레나앤크리스티>

    ▶꽃길 걷게 해줄 핑크 슈즈, 발 끝까지 산뜻하게~
    2017년 트렌드 컬러로 차분한 휴식을 주는 컬러 ‘페일 도그우드’가 주목 받으며 봄과 어울리는 로맨틱한 핑크 컬러의 슈즈가 출시되고 있다. 올 봄, 발 끝까지 산뜻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핑크 슈즈’는 어떨까?

    평소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즐긴다면 메리제인 슈즈와 로퍼를 선택하자. 차분한 컬러감과 세련된 라인의 메리제인 슈즈는 발 끝까지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주며, 리치한 질감의 에나멜 로퍼는 캐주얼부터 페미닌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하기 좋다. 편안한 스타일링에는 스니커즈가 제격이다. 화사한 페일 도그우드 컬러와 위트있는 펀칭모양이 훌륭한 포인트가 될 것이다.

    한편 봄을 위한 핑크 아이템은 「LBL」 「헬레나앤크리스티」의 제품으로 롯데아이몰과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연수의 광고컷 속 트위드코트, 니트 베스트는 오는 4월 13일 오후 2시 40분 롯데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