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대 히트 브랜드 스컬프터, 시즌오프 돌입

    whlee
    |
    20.07.15조회수 8861
    Copy Link
    1020대들의 강력한 지지를 받고 있는 루츠코퍼레이션(대표 이유태)의 스트리트 캐주얼 스컬프터가 오늘(15일)부터 8월 15일까지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시즌오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컬프터는 매 시즌 위트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조각가처럼 정성으로 빚은 옷을 만들어낸다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다양한 실루엣과 색을 사용, 트렌드와 견고함을 갖춘 컬렉션을 만든다.

    이번에 진행되는 시즌 오프 프로모션은 최대 할인율 80%까지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스컬프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 홍대 오프라인 플래그십스토어에서 동시 진행한다. 할인 상품은 최근 발매된 20 S/S 신상 컬렉션, 넉넉한 핏의 반팔티와 스컬프터의 시그니처 아이템 크롭티, 간절기 아우터까지 폭 넓게 구성했다. 다가오는 휴가시즌과 가을 아우터까지 미리 구입할 수 있는 대대적 프로모션이다.

    한편 스컬프터는 최근 발매한 키튼아이템 착용샷을 SNS에 업로드 하는 것만으로 유기동물 후원이 가능한 캠페인 '스컬프터 키튼챌린지' 를 활발히 진행 중이다. 루츠코퍼레이션은 최근 스컬프터 외에도 색깔있는 여성 캐주얼 배디, 30대 남성을 위한 프리미엄 캐주얼 페치를 동시 오픈하며 탄탄한 회사로 커나가고 있다. [패션비즈=이원형 기자]



    Related News

    • 캐주얼
    • 세일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