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연령대 맞춰 추석선물 제안

    강지수 기자
    |
    18.09.11조회수 5261
    Copy Link
    금강제화(대표 주병혁 박종일)가 추석을 맞아 각 연령대에 맞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을 제안한다.

    먼저 중장년층을 위해서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금강상품권을 추천한다. 구두, 캐주얼화를 비롯해 핸드백, 백팩, 지갑, 의류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5만~50만원 사이의 여러 권종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금액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중년 남성을 위한 선물로는 영국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클락스(Clarks) 비즈니스 캐주얼화를 제안한다. 이번 2018 F/W 시즌을 맞아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해 선보인 클락스 캐주얼화는 뛰어난 쿠션감과 유연성, 경량감이 특징이다. 최고급 가죽을 천연 염색기법으로 자연스럽게 염색해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좋다. 여성용으로는 쌀쌀한 계절에 어울리는 모카신을 추천한다. 랜드로바 모카신은 컬러풀한 스웨이드 자재를 사용해 어떤 스타일에도 두루 어울리며, 쿠션이 두꺼워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20~30대 여성들을 위한 선물로는 슈즈 브랜드 르느와르의 펌프스라인이나 핸드백 브랜드 브루노말리의 신상품 엘리사가 적당하다. 르느와르 펌프스 라인은 세련된 느낌의 키튼힐에 스웨이드 소재를 접목한 상품으로, 트렌치 코트, 맥 코트, 왁스 자켓 등 여러 가을철 아우터에 두루 잘 어울린다. 이태리 볼로냐 지방에서 유래한 고급화 제작 기법인 '볼로냐(BOLOGNA) 제법'으로 특수 제작해 신축성 또한 우수하다. 이태리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한 엘리사는 부드러운 돌림 장식이 포인트다.

    <금강제화 상품권>




    <클락스 캐주얼 슈즈>




    <랜드로바 모카신>




    <르느와르 펌프스>




    <브루노말리 엘리사>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