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실업, 취준생 위한 열린 채용설명회 개최

    안성희 기자
    |
    18.05.15조회수 4630
    Copy Link



    한세실업(대표 김익환)이 패션업계에 구직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을 위한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오는 16일 서울 청량리 복합문화공간 상생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한세실업과 잡인사이더가 공동으로 기획했다.

    작년에 이어 두번째 열리는 것으로 기업의 업무환경을 그대로 알리고,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채용설명회는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총 3부로 진행된다. 1부는 ‘기업 내부자의 이야기’로 실무자들의 회사 소개와 하루 일과 영상, 거짓말탐지기를 활용한 질의응답 시간으로 구성됐다.

    2부에서는 전문가 초청 강연으로 취업 준비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며, 실무자들의 입사지원 시 조언을 듣고 직무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3부는 ‘해피아워’ 케이터링을 즐기며 실무자와 함께 하는 루프탑토크, 우승자에게 상품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 등이 예정돼 있다.

    채용설명회 참가신청은 잡인사이더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자는 해당기업 입사 지원 시 서류 가산점이 주어진다.

    한세실업 채용담당자는 “지난해 한세실업 공채 합격자 중 약 25%가 잡인사이더 채용설명회를 통해 지원했다. 신입사원들도 잡인사이더를 선배들과의 관계, 업무 등 회사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알고 입사하다 보니 만족도도 높다”고 말했다.

    한편 잡인사이더 ‘한세실업 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잡인사이더 홈페이지(https://jobinsider.modoo.at/)에서 확인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