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단독 브랜드 10개 선정! 차별화 둔다

    whlee
    |
    18.12.10조회수 6781
    Copy Link
    더블유컨셉코리아(대표 황재익)의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이 독점 브랜드 톱10을 선정하고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이들은 내년부터 홈페이지 리뉴얼과 콘텐츠 개편 등을 통해 보다 강화된 브랜드 큐레이션을 선보이고 단독 입점 브랜드에 대한 사업비 지원도 활발하게 진행한다.

    'W컨셉'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브랜드를 늘림으로서 양질의 콘텐츠,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40개의 단독 입점 브랜드 중에서도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톱10 브랜드는 자사 브랜드 프론트로우와 수리코트가 유명한 아크로, 모한이 포함됐다.

    그 외 여성 슈즈 브랜드 메노드모쏘, 율이에와 주얼리브랜드 넘버링, 유니섹스 브랜드 아더에러, 칼하트윕, 화이트프로젝트, 뷰티브랜드 어뮤즈 등이다. 이들은 단독 브랜드로서 온오프를 넘나들며 다양한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W컨셉'에서는 다가오는 연말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ㅊ를 준비했다. 12월 한달 동안 윈터 세일과 애프터 크리스마스 세일, 그리고 컨버스를 포함한 총 4번의 72시간 팝업 세일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트리와 파자마 파티룩 등 크리스마스를 위한 스페셜 숍도 만나볼 수 있다. 메이크업 상품과 파자마 파티룩, 란제리, 선물 아이템까지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쇼핑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숍도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