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입동 앞두고 ‘겨울 아우터 기획전’ 진행

    hnhn
    |
    17.11.06조회수 6745
    Copy Link



    경방타임스퀘어(대표 김담)의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가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입동을 앞두고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겨울 아우터 기획전’을 진행한다.

    일찌감치 찾아온 추위에 서둘러 따뜻한 외투 장만에 나선 고객 수요에 맞춰 다운재킷부터 다운베스트, 코트, 후드집업까지 다양한 패션 상품을 폭넓게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아웃도어와 스포츠 브랜드를 주축으로, 남성, 여성복, 영캐주얼, SPA 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30% 할인, 구매 금액별 할인 등 실속 혜택을 제안한다.

    먼저 구매 금액별 가격 할인 행사는 「빈폴아웃도어」 「노스페이스」 「스케쳐스」 「팀버랜」 「에잇세컨즈」 등이 동참한다. 특히 「빈폴아웃도어」에서는 오는 12일까지 대표 겨울 상품 라인인 벤치다운과 도브다운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9만원까지 가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지이크파렌하이트」 「MLB」 「리복」 등은 고객들의 가격 부담을 덜고자 아우터를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이 밖에도 「로엠」은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오버액션토끼’ 캐릭터와 콜래보레이션한 상품을 오는 8일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눈길을 끈다. 원피스부터 가디건, 로브가운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했으며, ‘토끼토끼 후디로브’, ‘이불 밖은 위험해SET’는 각각 4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