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I&C 예작, 日 상표권 출원 '글로벌 공략'

    안성희 기자
    |
    20.07.24조회수 4497
    Copy Link
    형지I&C(대표 최혜원)가 예작(YEZAC)을 앞세워 해외 시장 공략에 시동을 걸었다. 이 회사는 남성셔츠 브랜드인 예작의 일본 시장 상표권 출원을 완료했으며 글로벌 마켓으로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코로나19 영향과 패션업계의 정체기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새로운 모멘텀을 확보하고, 중장기적인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해외 사업을 본격 진행하겠다는 것. 아울러 신규 시장 진입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초기 단계에서는 온라인 비즈니스에 집중하고 이후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판로를 구축하겠다는 계획이다.

    먼저 오는 9월부터 일본을 시작으로 점차 글로벌 판로 확대를 구체화 한다. 형지I&C는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해 예작이 가진 고유의 디자인 및 브랜드 콘셉트는 유지하면서도 K패션에 대한 우수성을 활용한 현지 마케팅도 적극 병행할 예정이다.

    특히 일본 시장의 경우 판매율이 높은 남성 셔츠 제품군의 단점이 보완된 예작의 프리미엄 셔츠 라인을 적극 내세울 예정이며, 글로벌 시장에서는 아시아 소비자 대비 비교적 체격이 큰 소비자가 많은 점을 고려해 최대 7XL까지 구성된 예작의 ‘빅보스(Big Boss)’ 라인을 별도로 선보이게 된다.

    최혜원 형지I&C 대표는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보다 많은 글로벌 소비자들이 형지I&C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며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부합하는 브랜드로 발전시켜 매출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남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준지, 파리서 '반짝이는' 2024 F/W 컬렉션 장식
    24.01.22
    News Image
    한섬, '시스템' 올해도 파리 접수...홀세일 수주액 ↑
    24.01.18
    News Image
    이스트쿤스트, 2024 봄 컬렉션 1차 라인업 선봬
    24.01.1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