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문샷, 마이크로 코렉트핏 파운데이션 론칭

    haehae
    |
    20.01.06조회수 4306
    Copy Link
    YGplus(대표 양민석)의 색조 브랜드 ‘문샷(moonshot)’이 2020년 첫 신제품으로 얇지만 완벽한 커버력의 ‘마이크로 코렉트핏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마이크로 코렉트핏 파운데이션은 베이스 명가 문샷의 베스트셀러 ‘마이크로 코렉트핏 쿠션’의 얇은 레이어링과 뛰어난 커버력에 한층 높아진 밀착력을 더해 오랜 시간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리퀴드 타입 파운데이션이다.

    문샷의 기술력이 집약된 고밀도 마이크로 입자가 피부에 균일하고 섬세하게 밀착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얇은 레이어링과 세미 매트한 마무리감으로 답답함이나 끈적임 없이 피부 결이 예쁘게 표현된다.

    또한, 하이 커버링 피그먼트가 함유되어 있어 적은 양으로도 잡티나 요철을 깔끔하게 커버할 수 있다. 무너짐을 방지하는 필름 코팅막으로 다크닝 없이 오랜 시간 윤기가 감도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문샷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파운데이션은 문샷의 베스트셀러 ‘마이크로 코렉트핏 쿠션’과 같은 ‘코렉트핏’ 라인으로 출시된 만큼, 함께 사용하면 얇고 정교한 메이크업 수정이 가능하다”라며, “파운데이션으로 깔끔하고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한 후, 쿠션으로 오후까지 화사하고 산뜻한 피부 표현을 경험해 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문샷 마이크로 코렉트핏 파운데이션은 문샷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 전국 랄라블라 입점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Related News

    • 뷰티
    • 라이프스타일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News Image
    지그재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 1000억 돌파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