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레드, 메가박스 7개점에서 특별 전시

    강지수 기자
    |
    19.12.10조회수 4545
    Copy Link
    쌤소나이트코리아(사장 최원식)의 컨템퍼러리 캐주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레드(Samsonite RED)'가 토이즈(TOiiS) 캐리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12월 전국 메가박스 주요 7개 지점에서 크리스마스 테마의 캐리어 전시를 선보인다. 이곳에서 총 100명에게 기내용 사이즈 캐리어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토이즈는 튜닝이 가능한 컬러 키트를 함께 구성한 새로운 콘셉트의 캐리어 컬렉션이다. 부드러운 느낌의 ‘토이즈 C’와 입체적인 패턴으로 샤프한 느낌이 나는 ‘토이즈 L’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핸들, 바퀴 휠캡, 로고 장식이 각각 세 컬러씩 들어 있는 튜닝 컬러 키트를 제공해 사용자의 여행지 무드나 패션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한 변화를 줄 수 있다.

    전시가 진행되는 메가박스 코엑스점과 메가박스 고양스타필드점에서는 ‘토이즈 C’ 제품을 높이 약 2m로 제작한 ‘자이언트 토이즈’ 캐리어를 볼 수 있다.

    자이언트 토이즈의 핸들 · 바퀴 휠캡 · 로고 장식은 튜닝 키트 컬러에 맞춰 레드 · 옐로우 · 그린으로 변한다. 토이즈 캐리어의 튜닝 포인트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메가박스 강남점, 성수점, 영통점, 상암점과 송도점에는 ‘토이즈’ 캐리어를 가까이 볼 수 있는 전시존을 별도로 마련했다.

    전시존에서는 크리스마스 소원을 작성해 응모함에 넣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기내용 사이즈 ‘토이즈’를 선물한다. 해당 이벤트는 특별 전시가 열리는 7개 메가박스 지점에서 모두 진행한다.






    Related News

    • 전시회
    News Image
    프리미에르비종 파리 전시회, 내달 6일 개최
    24.01.19
    News Image
    [패션캘린더] 2024 섬유·패션 전시회 일정_ 국내
    24.01.16
    News Image
    [패션캘린더] 2024 섬유·패션 전시회 일정_ 아시아
    24.01.16
    News Image
    [패션캘린더] 2024 섬유 · 패션 전시회 일정_ 유럽
    24.01.1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