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츄마마, CJ오쇼핑 최화정쇼서 매진 기록

    안성희 기자
    |
    19.12.03조회수 4020
    Copy Link
    프리미엄 돈카츠 브랜드 카츄마마(대표 김혜영)가 CJ오쇼핑 최화정쇼에 론칭해 지난달 20일 매진을 기록했다. 통등심 돈카츄와 통치즈 돈카츄를 선보인 이 브랜드는 고객성원에 보답하고자 CJ몰 온라인에서 해당 제품을 한정수량 판매하기로 했다. 제품 구성은 통치즈 돈카츄 8개 + 통등심 돈카츄 8개를 판매한다.

    카츄마마는 국내산 돼지고기 등심을 사용해 돈카츄 맛을 더욱 풍부하게 제조했으며 녹차가루를 사용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완성했다. 녹차 성분은 콜레스테롤과 혈당을 낮추는 효과를 갖추고 있어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았다.

    김혜영 대표는 어릴 적 엄마가 풍미가 강한 돈카츠의 맛을 중화시켜주기 위해 녹차 한 잔을 내주시던 모습을 떠올려 카츄마마 레스토랑을 시작했다. 돈카츠의 ‘카츄’와 어머니의 가정 요리의 느낌을 살린 ‘마마’를 합성하여 ‘카츄마마’라는 이름을 지었다.

    CJ몰에서 카츄마마의 돈카츄를 구매하게되면 김치마요 소스와 바나나소스를 증정한다. 김치마요 소스는 느끼함을 최소화해주고 바나나 소스는 달콤함을 극대화 시킨다.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도 카츄마마 특유의 길게 늘어지는 치즈와 이색적인 소스가 구매의 결정적인 역할을 한 것으로 보인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