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로라, 윈터 컬렉션 '레코즈-바이닐 컬렉터' 공개

    haehae
    |
    19.10.15조회수 4395
    Copy Link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의 영 캐주얼 로라로라(rolarola)'가 2019년 윈터 컬렉션 ‘로라로라 레코즈-바이닐 컬렉터(VINYL COLLECTOR)’를 공개했다.

    매일 레코드 숍에 들리는 레코드 컬렉터를 콘셉트로, 계절감이 느껴지는 니트 풀오버, 퀄리티 높은 무스탕, 다운점퍼를 비롯 머플러와 헌팅 캡 등 액세서리류까지 제안하며 풍성하고 개성 넘치는 쿨한 뉴트로 컬렉션을 완성했다.

    상품 기획은 니트 아이템들은 하운드투스 패턴을 만나 카디건, 스커트, 베스트 등으로 선보인다. 각각 단품으로 활용은 물론 셋업으로 코디할 때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할머니의 옷장에서 꺼내 입은 듯한 폼폼 장식의 케이블 니트는 아이보리, 라벤더, 라임 등 마카롱 컬러와 함께 탈부착 가능한 니트 케이프를 더해 로라로라만의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감성의 레트로 룩을 제안한다.

    올 겨울 ‘후리스’ 라고 불리며 트렌드로 떠오른 부클 아이템은 리버시블 재킷, 아노락 스웻셔츠, 다운점퍼, 버킷 백 등 다양한 형태의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또한, 최근 몇 년간 지속된 롱 패딩의 인기를 이어 받을 숏 패딩 아이템은 베이직한 블랙, 아이보리 컬러를 기본으로 핑크, 라벤더 등 파스텔 컬러와 벨 소매의 리본 스트링 장식을 더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FW시즌에는 ‘로라로라 레코즈’라는 테마로 각각의 제품에 메시지와 스토리를 담아 로라로라만의 감성이 담긴 뉴트로 룩을 완성했다"라며 "고객들에게 단순한 유행 아이템이 아닌, 매 시즌 특별한 테마와 스토리를 담아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디자이너블하게 제안하며 로라로라만의 컬쳐가 담긴 컬렉션을 완성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로라로라의 2019FW 전체 컬렉션 라인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현재 무신사, 29cm, W컨셉 등 온라인 채널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 영플라자, 현대 백화점 유플렉스 중동점, 엔터식스 안양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