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LAP), '#랩스타일라이브' 프로모션 진행

    haehae
    |
    19.05.13조회수 4577
    Copy Link
    랩코리아(대표 최윤준)에서 전개하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LAP(랩)이 ‘#LAP STYLE LIVE(랩 스타일 라이브)’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LAP(랩)은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장점으로 내세워 10대부터 3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을 사로 잡은 SPA형 멀티 셀렉트 숍이다. 애정을 갖고 브랜드를 찾아준 기존 고객들에게 보답함과 동시에 소통의 창구인 SNS 채널을 통해 신규 밀레니얼 세대들과 즐거운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가기 위해 ‘#LAP STYLE LIVE(랩 스타일 라이브)’ 이벤트를 기획했다.

    ‘#LAP STYLE LIVE(랩 스타일 라이브)’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두 가지 방법으로 참여 가능하다. 첫 번째는 가까운 LAP 매장에 방문해 본인만의 개성을 살린 LAP 룩을 촬영,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방식이다. 또는, 기존 고객의 경우 개인 소장한 LAP 제품을 활용하는 방법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랩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사람과 인플루언서가 매장에서 랩 의상을 입고 본인만의 스타일링 보여주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직접 스타일링한 LAP 아이템을 1인당 최대 3pcs씩 증정한다. 그리고 현장에서 스타일링한 이미지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된다.

    이에 호응도를 대변하는 ‘좋아요’ 수, 스타일링 감각, 콘텐츠의 완성도 등 전반적인 사항을 고려하여 최종 랩프렌즈로 선정된다. 이들에게는 LAP 모델 활동 기회, 각종 브랜드 행사, 할인혜택 등 브랜드 인사이더로서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단순히 제품을 선보이는 것에 그치지 않고, 소비자들과 상호 소통하는 글로벌 브랜드 LAP이 되기 위해 #LAP STYLE LIVE 를 시작했다"며 "향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LAP STYLE LIVE(랩 스타일 라이브)’ 이벤트는 5이달 23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 당첨자는 5월 24일 발표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 (@LAP_FRIENDS, @LAP_KOREA)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