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젤」 올 여름 키 아이템? '코튼 원피스' 제안

    haehae
    |
    18.04.23조회수 6603
    Copy Link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의 여성 컨템포러리 「아이젤(izel)」이 여름 시즌 키 아이템으로 소프트 자카드 코튼 원피스 & 블라우스 세트를 제안한다.

    자카드 코튼 원피스는 선명한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또한 정면 중심을 따라 원단 라인을 넣어 바디 라인을 길고 곧게 연출할 수 있다. 소매부분은 벨라인으로 디자인해 몸에 붙지 않아 슬림 룩으로 코디할 수 있다.

    적당한 사이드 슬릿과 뒷부분의 맞주름 분량을 더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앞 뒤면이 다른 벨트와 탈부착이 가능한 실고리를 달아 원하는 방향과 실루엣으로 착장이 가능하다.

    블라우스는 아트 프린트 비스코스 레이온 소재로 제작한 코튼 100% 아이템이다. 넥 라인과 소매라인에는 컬러 파이핑과 자수 스티치까지 섬세하게 디자인 해 유니크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이젤」의 모든 상품은 고민 없이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며 “여름 시즌을 위한 완벽한 상품”이라고 강조했다.

    「아이젤」은 '컨템포러리 스타일리시 캐주얼(CONTEMPORARY STYLISH CASUAL)'을 메인 콘셉트로 한다. 글로벌 트렌드 기업 ‘넬리로디’ 사의 컬러 컨설팅을 통해 「아이젤」만의 트렌드 컬러를 제안한다. 또한 브랜드 특유의 시그니처 색상과 프린트, 소재의 믹스매치, 입체적이면서도 비대칭적인 레이어드 등을 넣은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